주노's 취미생활

반응형

어느새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어제 저녁에는 심지어 비도 오면서

오늘은 무척이나 추운 아침이네요 ㅜㅜ

 

이럴 때 저는 항상 생각나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태국/베트남 음식으로 대변되는

쌀국수입니다~! 더불어 단짠의 조화인 팟타이도 빼놓을 수 없죠.

 

출처 : 한국 위키백과

 

영롱한 팟타이의 자태.. 오늘도 먹고싶네요.

팟타이는 각종 소스의 짠맛, 단맛, 신맛이 어우러진 

볶음면의 일종인데요!

팟타이는 1940년대에 태국의 피분 송크람(Phibun Songkram) 총리가 주도한

민족주의 운동의 일환으로서 전략적으로 대중화시킨 음식입니다.

 

어쨌든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추울때, 비올때, 더울때 가기 좋은 장소, 코엑스에 있는 방콕 9입니다.

방콕 9은 코엑스 푸드코트에 있습니다.

 

 

 = 메뉴판 =

 

 

기본인 소고기 쌀국수 외에도

매운 쌀국수, 팟타이, 태국식 돼지고기 덮밥 등이 보이네요.

 

저희가 오늘 시킨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방콕9 소고기 쌀국수

2. 팟타이(새우 볶음 쌀국수)

 

 

결론적으로는 꽤나 만족한 한 끼였습니다.

맛이 뛰어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만족할 만한 요소들이 있었어요.

이유는 각 메뉴와 함께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소고기 쌀국수

 

 

소고기 쌀국수의 경우, 평범했습니다.

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모자람도 없는..!

다만 양이 많다고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코엑스라는 상대적으로 물가 비싼 곳에서

맛보기에는 괜찮았어요!

 

2. 팟타이

 

 

팟타이 또한 이 가게만의 독특한 점은 없었습니다.

약간 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약간 매콤한 팟타이라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지만요!

 

3. 청결

 

 

 

이 부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주방이 공개되어 있고, 요리도 보이는 곳에서 합니다.

그리고 한 눈에 보기에도 청결해 보이더라구요.

 

오늘은 코엑스에서 만날 수 있는 아시안 푸드 음식점

"방콕9"에 대해 리뷰를 해 봤습니다.

올 겨울 추운 날에 코엑스를 들르신다면 한 번쯤 가보실 만한 곳으로 추천 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