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s 취미생활

반응형

오늘은 회사 근처에서 먹은 점심을 올려보려 합니다 ㅎㅎ

저는 사실 대부분의 점심을 회사 식당에서 먹어요

하지만, 가끔은 회사 동료들과 함께

회사 근처 맛집을 가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공덕역 맛집은 김치찜입니다.

가게 이름도 간단하죠! "웰빙 김치찜"

수식어는 어마어마합니다. "세계 5대 건강식"...

(정말 맛있지만 세계 5대 건강식일것까지는 ㅎㅎㅎ)

하여튼! 공덕역 김치찜 맛집 "웰빙 김치찜" 시작합니다.

 

 

위치는 공덕역 4번출구로 나와 "태광식품"이라는

마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보입니다.

말씀드렸듯이 간판이 너무 특색있어서, 한번 보시면 알거에요.

 

메뉴판!

 

 

돼지고기, 삼겹살, 고등어 김치찜 등 메뉴가 다양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1. 돼지고기 김치찜

+

2. 계란말이

 

 

기본으로 세팅되는 반찬은 간결합니다.

쌈장, 콩나물, 마늘 장아찌, 고추, 양파, 김

그래도 이 반찬들이 김치찜과 매우 잘 어울려서

전혀 부족하다는 생각은 안 들어요.

 

언제나 그렇듯, 예고편보다는 본편이 중요하죠!

김치찜과 계란말이입니다 ㅎㅎ

 

하..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 두 메뉴가 있으니

너무 행복합니다 ^^

 

제가 먹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먼저 김으로 밥을 싸서 먹습니다.

이후 김치찜(고기+김치+국물)으로 부족한 간을 보충하고

입가심으로 마늘 장아찌를 먹으면 딱이에요!

계란말이는 단백질을 보충하고 싶을 때 먹습니다.

 

덤으로, 저는 마늘을 매우 좋아합니다.

언젠가 올리겠지만, 할 줄 아는 대부분의 요리가

마늘이 안 들어가는게 거의 없죠.

 

출처 : 다음 사전

건강에도 매우 좋다는 것은 모두들 알고 계시죠?

 

 = 출처 : 다음 사전 =

1. 강력한 살균 및 항균 작용
2. 체력증강, 강장효과 및 피로회복
3. 정력증강, 동맥경화 개선, 신체노화 억제, 냉증, 동상 개선 작용
4. 고혈압 개선 작용
5. 당뇨 개선 작용
6. 항암작용
7. 아토피성 피부염의 알레르기 억제 작용
8. 정장 및 소화촉진 작용
9. 해독작용
10. 신경안정 및 진정 작용

 

정말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마늘입니다 ㅎㅎ

갑자기 삼천포로 좀 빠져들었는데

저 마늘 장아찌가 이 집의 핵심 포인트인것 같아요.

뭔가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기도 하고

씹는 맛도 추가해 주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오늘은 공덕역 맛집 "웰빙 김치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공덕역에서 어느 음식을 먹을지

고민된다면 한번쯤 가보실 만한 곳입니다~!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