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s 취미생활

반응형

저는 피자를 매우 좋아해요.

대학생 시절에도 일주일에 꼭 1번씩은 피자를 먹을 정돕니다 ㅎㅎ

(언젠가 학교 학관피자도 한번쯤 리뷰하지 않을까..글을 쓰니 생각나네요 ㅜㅜ)

 

이번 주에 생각난 곳은 피자몰이에요!

피자몰은 이랜드 라인의 피자뷔페이고

여러 곳에 지점이 있지만 저는 잠실새내에 있는 피자몰에 갔습니다 ^^

 

 

피자몰 신천점은 잠실새내역 4번출구로 나와서 5분정도 걸으면 나와요!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며.. 지금 봐도 침이 고이네요 ㅜㅜ

저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길만 알고 있어요! (4층)

혹시 계단이나 다른 출입구가 있다면 공유를...ㅎㅎ

 

 

친절한 직원분이 창 밖이 잘 보이는 곳으로 좌석을 주셨어요!

기분좋게 음식을 가지러 갔습니다 ㅎㅎ

 

피자몰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맛있는 피자를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다른 음식들도 과하지 않게 적절한 만큼만 있어서, 마음편히 먹을 수 있습니다.

 

 

* 가격 *

평일 : 9,900

주말 및 공휴일 : 14,900

 

피자몰에서 가장 페이버릿.. 마약옥수수 피자

 

블로그를 작성하면서도 먹고싶네요..ㅜㅜ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너무 사랑하는 마약 옥수수 피자..!!

이제 당분간은 못먹을텐데, 사진으로라도 즐겨봐야겠네요.

 

이번주에 다녀온 잠심새내 맛집 피자몰 신천점이었습니다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