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s 취미생활

반응형

닭은 대한민국 사람 중 대부분이 좋아하죠!

저는 자주 먹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 생각날 때 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며칠 전.. 고기는 먹고 싶은데

돼지고기는 최근 비싸져서 못먹고

소고기는...언제나 비싸고(눈물)

해서! 닭고기로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적당한 가게를 찾던 와중에 눈에 띈 가게가 바로

"계식당 교대점!"

닭 특수부위를 판다고 하여

궁금해서 찾아가 봤어요.

그 결과는.. 성공입니다 ㅎㅎ 상당히 맛있었어요.

 

 

계식당은 교대역 14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나오면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

서울교대 바로 맞은편에 있고

던킨도넛 건물 2층에 있어요.

건물 앞에 주차도 되는군요 ㅎㅎ

 

이제 바로 음식으로 넘어갑니다!

동영상으로 닭 목살이 익어가는 모습을 감상해보시죵

 

 

고기 익는 소리른 언제나 진리..

 

크~ 저희는 "추천메뉴"를 주문했습니다.

 

 

1. 닭 목살구이 2인분

2. 마약 치즈퐁듀

3. 계식당볶음밥

 

마약의 치즈퐁듀
볶음밥도 맛있어요!

 

기본 세팅되는 음식들이 딱 필요한 만큼만 있었습니다.

(케일 장아찌, 양파, 쌈무, 상추 샐러드

2가지 양념과 소금, 양배추 장아찌, 또띠아)

다만, 상추 샐러드는 된장 소스(?) 느낌의 소스가 뿌려져 있었는데

다른 음식들이 다 서양서양한 느낌이다보니 조금 이질감은 있더라구요. 

 

 

서빙을 해 주시는 분께서 먹는 방법을 알려주셨는데

그 비법을 저도 공개합니다(사실 그냥 알려주심..ㅋㅋ)

 

1) 고기를 퐁듀에 찍는다

2) 고기에 양념을 찍는다

3) 쌈무 or 케일 장아찌로 쌈을 한다

4) 먹는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뉴는 바로 치즈 퐁듀입니다!

처음에 있던 나초를 먹어도 맛있고

닭고기를 찍어 먹어도 맛있고

퍼 먹어도 맛있고

계식당 볶음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만약 계식당 교대점으로 간다면

치즈 퐁듀는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ㅎㅎ

 

오늘은 계식당 교대점을 리뷰해 봤습니다.

닭 특수부위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충분히 방문할 만 하고, 치즈 퐁듀는 꼭 시켜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