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s 취미생활

반응형

저는 향이 강한 요리를 좋아합니다.

확실한 개성을 가진 맛을 좋아한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그 중에서도 특히 인도 카레를 좋아하죠!

 

동대문에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인도 요리점이 있어요.

바로 "에베레스트" 입니다!

이름만 들으면 등산을 해야 할 것 같지만..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이죠!

 

 

위치는 동대문역 3번출구로 나와서 2~3분만 걸어가면 됩니다.

매우 찾기 쉬워요!(사실 저는 처음 찾아갈때는 조금 힘들긴 했습니다..)

 

 

블로그를 작성하는 김에 홈페이지를 들어갔는데

동대문역에만 있는 게 아니고 무려 7개의

지점이 있네요! 그래도 저는 본점으로..!

 

 

간판을 지나서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밑에 있는 장어가 시선을 강탈하네요..ㅜㅜ 좀만 잘 찍을걸

 

카레와 난 전체샷
치킨 머설라, 달 머커니 카레

 

플레인 라씨
지라 라이스

 

저희가 시킨 메뉴들입니다~!

 

 

커리 : 치킨 머설라, 달 머커니

밥 & 난 : 갈릭 난, 버터 난, 지라 라이스

음료 : 플레인 라씨, 맥주 500cc

 

 

치킨 머설라는 생강, 닭고기를 넣은 약간 매콤한 커리입니다!

저는 거의 갈 때마다 먹는것 같아요 ㅎㅎ 매콤한걸 좋아해서

달 머커니는 녹두, 크림을 넣은 야채 커리에요

같이 간 동행이 먹고싶어해서 시켰는데, 녹두 맛이 나는 커리가 좋았습니다 ㅎㅎ

 

마음같아서는 1주일에 한번 씩 가고 싶지만

동선이 동대문으로 잘 생기지 않네요..ㅜㅜ

동영상으로나마 그 아쉬움을 달래야겠습니다.

 

 

 

동대문에서 먹는 맛있는 인도 요리 한끼!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동대문점이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