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s 취미생활

반응형

딸기 쏙쏙 주얼리 밀크티와 흑임자 밀크티

오늘은 공차의 새로운 메뉴 리뷰입니다.

아내가 딸기를 매우매우 좋아해서

공차에 가면 항상 딸기 주얼리 밀크티를 먹는데요

 

새로운 딸기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니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 마시러 가 봤습니다.

어째 공차는 신메뉴가 나올 때마다 먹는 듯하네요.

 

1. 메뉴

 

딸기 관련 신메뉴를 주문하면

딸기 밀크티 스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신메뉴를 나열해보자면

1) 체리바른 딸기 크러쉬

2) 딸기 쏙쏙 쥬얼리 밀크티

3) 딸기 치즈 쥬얼리 쿠키 밀크티

4) 딸기 치즈 쿠키 크러쉬

이렇게 4가지 신메뉴가 나왔네요!

 

2. 주문

 

이번에 시켜먹은 메뉴는

1) 딸기 쏙쏙 주얼리 밀크티

2) 흑임자 밀크티

입니다.

저는 최근에 흑임자에 완전 빠져서

거의 갈 때마다 마시는 듯하네요 ㅎㅎ

 

 

딸기 쏙쏙 주얼리 밀크티입니다. 위에는 딸기 크러쉬같은게 뿌려져 있습니다.

아내 말로는 딸기 주얼리 밀크티랑

큰 차이는 없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도 딸기 주얼리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마셔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요즘 제가 빠져있는 흑임자 밀크티입니다.

생각보다 흑임자 맛이 진하고

안에 함께 있는 크림?이 맛이 있어서

즐겨마시고 있습니다.

 

오늘은 날이 조금 춥지만 서도

안에서 마실 수 있다면 한 번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둘다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