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s 취미생활

반응형

삼성동 소고기 맛집 우소우소

 

 

 

 

 

이번에는 삼성동 소고기 맛집인 우소우소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소우소는 삼성동 봉은사역 5번 출구에서

2~3분정도 걸어가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메뉴

 

제가 메뉴판을 안찍었습니다 ㅜ

찾아보시면 메뉴에 대해서는 많이 나오니

다른 블로그 혹은 지도를 찾아봐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1) 꽃등심  2) 생등심

3) 살치살  4) 안창살

5) 한우주물럭  6) 차돌박이

7) 한우육회 8) 한우 모듬

으로 고기가 나뉘어져 있고

식사류도 꽤나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2. 주문

 

저희는 다음과 같이 주문했어요!

1) 한우모듬

2) 꽃등심

3) 생등심

4) 살치살

5) 후식 된장찌개

양파절임, 샐러드
김치류
고구마 메쉬(왼)

기본반찬들입니다.

엄청 다양하게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구성이 소고기를 먹는데 있어서

방해가 되지 않도록 깔끔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비싼 한우를 먹는 것이라..

좀더 잘 나와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한우모듬

 

한우 모듬의 고기 질은 괜찮은 편입니다.

직원분들께서 직접 구워주시고

개인이 굽고싶다면 구워도 상관없습니다.

 

직원분들이 오랫동안 우소우소에서 근무를 하셨기 때문에

상당한 베테랑이셔서 믿고 맡기셔도 됩니다만 ㅎㅎ

 

생등심, 살치살 입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은 살치살입니다 ㅎㅎ

부드럽게 씹히면서 넘어가는 게 좋더라구요.

생등심도 육향이 아주 많이 나서

고기의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법 합니다.

 

꽃등심입니다 ㅎㅎ

5명이서 먹어서 그런지 조금 부족해서

꽃등심은 150g만 추가로 시켰습니다.

 

3. 평가

 

우선, 삼성동에서 소고기를 먹고 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

소고기들이 전반적으로 엄청나게 뛰어난 품질은 아니지만

돈을 낸 만큼의 값은 합니다.

 

양념장이라고 할 만한 것이 없어서

소금에 찍어먹는 것 밖에는 없습니다.

양파절임, 쌈 절임류들이 있어서

저는 부족하다고 느끼지는 않았습니다만

혹시라도 특제 양념 등을 기대하신다면 다른 곳을 추천드려요 ㅎㅎ

 

오늘은 삼성동 봉은사역 근처 우소우소에 대해서

리뷰했습니다.

혹시라도 근처에서 소고기 먹을 일 생기시면

고려해봐도 좋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