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s 취미생활

반응형

울진 시민닭갈비 막국수

저는 춘천에 가서 닭갈비 먹는 것을 매우 좋아합니다.

코로나때문에 잘 가지는 못하지만

춘천에 제가 가장 사랑하는 닭갈비집도 있지요.

 

오늘은 그만큼 맛있는 것은 아니지만

울진에 가신다면 한 번쯤 들를 법한 닭갈비 집을 소개드립니다.

드라마 "폭풍속으로"의 세트장 근처에 있고

그 쪽의 풍경이 나름 볼만 하니

지나가는 길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1. 메뉴

1) 춘천닭갈비 2인분

2) 비빔 공기밥 2인분

3) 우동사리

2명이서 갔기 때문에

닭갈비 2인분 + 공기밥 2개로 했습니다.

일행이 우동을 너무 좋아한다고 해서

우동사리도 시켰습니다 ㅎㅎ

 

매주 일요일은 쉰다고 하고

나머지 요일동안 아침 10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영업을 하시네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9시까지만 영업을 하시는 듯합니다.

 

2. 사진

 

동치미
쌈채소

위에서 말한 것과 같이 한 번쯤 가보실 만한 곳입니다.

울진군 죽변면에 볼 일이 있으시다면

생각보다 음식점이 많지는 않기 때문에

회나 생선류를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가장 추천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닭도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씹는 맛도 있고

양념이 조금 과한 느낌은 있지만

저는 자극적인 양념을 좋아하는 편이라 좋았습니다.

 

반찬은 여느 닭갈비집과 다를 바 없이

많지는 않았습니다만

동치미가 시원하고 맛의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볶음밥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동치미와 함께 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같이 간 일행의 말로는 막국수도 꽤나 괜찮다고 합니다.

 

3. 폭풍속으로 세트장

 

닭갈비집 거의 바로 옆에 있는 곳입니다.

제가 본 드라마는 아니지만.. 드라마 세트장이라는 것을 제외하고도

풍경이 정말 좋아서 공유하며 마칩니다.

그럼 좋은 밤 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