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s 취미생활

반응형

저는 가끔 초밥을 배달의 민족으로 시켜먹습니다.

몇몇 가게들에서 주문을 해 보다가

한 가게로 최근 정착을 했는데요

바로 종합운동장 사거리에 있는 초밥 가게

"스시애" 입니다.

 

1. 주문 메뉴

 

특초밥(12pcs) 2set

(리뷰 진행 서비스) 생새우갈릭 2p + 반우동 1

영롱한 자태

모든 초밥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할 수 있다면 뭔가 전문적인 블로그가 되겠지만

그정도는 아니되므로 설명란 첨부합니다 ㅎㅎ

 

1) 활어 3pcs  2) 광어지느러미 1pcs

3) 참치 1pcs  4) 연어 2pcs

5) 꽃등심 2pcs  6) 새우갈릭직화 2pcs

7) 타코와사비 1pcs

 

개인적으로는 활어, 꽃등심이 가장 맛있습니다.

아내는 연어가 가장 좋다고 하네요.

 

반우동

우동 면을 들어서 찍었어야 하는데..

아쉽습니다.

 

2. 팁

 

거창하게 팁이라고는 하지만 별건 아니에요

리뷰 진행 시 오는 서비스가

배달료는 미포함으로 해서 3만원 이상이면

반우동이나 반냉모밀이 가능해집니다.

 

초밥 모듬 중 세트메뉴 최저가가 13,000 원이니

차라리 특초밥 15,000 원을 쓰셔서

좀더 맛있는 초밥 + 추가메뉴를 챙기시는게

꿀팁 아닌 꿀팁이네요 ㅎㅎ

 

이상 배달의 민족 초밥 맛집

"스시애" 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