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노's 취미생활

반응형

며칠 전, 오랜만에 친한 형을 만났습니다.

코로나가 무섭지만.. 둘이서만 만나기로 해서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을 피해

11시 반부터 30분정도 밥을 먹었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닭갈비가 먹고싶어

폭풍 검색 후 "마포숯불 닭갈비"를 찾아갔습니다.

 

위치

마포숯불 닭갈비는 공덕역 4번출구로 나와

마포 T타운 뒤쪽 골목에 있습니다.

입구는 찍지 못했네요..ㅎㅎ

 

1. 메뉴

 

요기요 홍보 아닙니다

메뉴는 네이버 검색에서 나오는 걸로

대체합니다 ㅎㅎ 오늘은 정말 편하게 올려요

 

점심이라 숯불닭갈비 정식을 먹었는데요

상기 메뉴에서는 요기요랑 연결이 돼서

12,000원으로 나오네요.

실제 가서 먹어보시면 7,000원 입니다.

 

2. 리뷰

 

1) 숯불 닭갈비 정식(닭갈비)

7000원이라는 가격 때문에 주문했는데

이게 웬걸, 생각보다 비주얼이 좋습니다.

 

조그마한 닭의 1/2 마리 정도는 되는 느낌?

콩나물도 바닥에 깔려있어서 적당히 맛있습니다.

닭도 너무 부드럽고 좋아요 ㅎㅎ

 

2) 기본 반찬

기본 반찬도 가격에 비해 매우 괜찮습니다.

콩나물국도 딱 적당하고

상추랑 깻잎에 싸먹을 수 있도록

나오는 게 참 마음에 들어요.

 

특히나 저는 쌈무를 매우 좋아하는 터라

저 한그릇 다 먹고 또 먹었습니다.

 

제 개인적인 평은

저녁에는 아직 안 가봐서 모르겠으나

점심에 닭갈비를 먹고싶다면

충분히 추천할 만한 가게입니다.

 

가끔 회사 점심시간에 가보세요~!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